한달째 냄새도 안나고 처리도깔끔하고 잘 사용하고잇네요 소음은 식세기보다 조용해요 처리할때만 살짝 나는거라..~음식물버리러 안나가는 편안함에 비하면 깜찍한 수준^-^
SINKLUTION 공식 스토어